[언리얼 엔진 4.7] 에디터 소개 - 03. 오쏘그래픽 뷰 본문
언리얼 엔진 공식 유튜브 튜토리얼 시리즈 [ https://youtu.be/RoiQOwCg-4Q ] 학습 후 필기 복습
뷰포트 오른쪽 상단에서 최소/최대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,
3개의 오쏘그래픽 뷰(Orthographic View) 가 생겨난다.
와이어 프레임(선 형태)으로 보이는 것을 통해 보다 세밀한 위치 조정이 가능하다.
오쏘그래픽 뷰에선 원근 뷰(Perspective View - 기본 화면) 와 같은 카메라 네비게이션 없이, 우클릭의 상하좌우만 존재한다.
오쏘그래픽 뷰에선 마우스 휠을 통해 줌인 줌아웃 할 수 있으며, 커서 위치를 기준으로 한다.
뷰포트 왼쪽 상단의 드롭메뉴를 통해 화면을 변경할 수 있다.
'Tool > Unreal Engine 4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언리얼 엔진 4.7] 에디터 소개 - 06. 오브젝트 이동 (0) | 2018.12.29 |
---|---|
[언리얼 엔진 4.7] 에디터 소개 - 05. 레벨에 오브젝트 놓기 (0) | 2018.12.29 |
[언리얼 엔진 4.7] 에디터 소개 - 04. 뷰 모드와 표시 (0) | 2018.12.29 |
[언리얼 엔진 4.7] 에디터 소개 - 02. 뷰포트 네비게이션 (0) | 2018.12.29 |
[언리얼 엔진 4.7] 에디터 소개 - 01. UI 개요 (0) | 2018.12.29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