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언리얼 엔진 4.7] 레벨 제작 소개 - 01. 개요 본문
언리얼 엔진 공식 유튜브 튜토리얼 시리즈 [ https://youtu.be/cl_eoVfNDKU ] 학습 후 필기 복습
이번 영상은 기본적인 사무실을 제작하는 튜토리얼이다.
입구에 대리석 머티리얼을 배치한다.
자연스러운 스카이라이트와 함께 반사효과를 알아본다.
유리 파티션과 머티리얼을 적용해본다.
" Play " 버튼으로 실행 시, 1인칭 슈팅게임(FPS) 와 같이 WASD로 조작하여 실내를 볼 수 있게 한다.
문 근처로 가면 열리고, 지나가기 전 까지 열린 상태로 있는 스크린 도어를 만들어 설치한다.
물리 물체를 세팅해 " Play " 내에서 움직여지게끔 해본다.
'Tool > Unreal Engine 4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언리얼 엔진 4.7] 레벨 제작 소개 - 03. 창문, 문 추가 (0) | 2019.01.02 |
---|---|
[언리얼 엔진 4.7] 레벨 제작 소개 - 02. 지오메트리 레이아웃 (0) | 2018.12.30 |
[언리얼 엔진 4.7] 에디터 소개 - 11. UI 최적화 (커스터마이징) (0) | 2018.12.30 |
[언리얼 엔진 4.7] 에디터 소개 - 10. 콘텐츠 브라우저 (0) | 2018.12.30 |
[언리얼 엔진 4.7] 에디터 소개 - 09. (오브젝트와 함께) 카메라 이동하기 (0) | 2018.12.29 |
Comments